텐프로 김건모 사건에 대해

  

강남에는 알게 모르게 많은 사건들이 많습니다. 술과 노래 그리고 여자 마약 등등 사람이 즐길 수 있는 모든것들이 있는 곳이죠. 새벽4,5시에 길가를 나가보아도 마치 6,7시인것처럼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게 24시간이고 심지오 술집도 24시간도 많이 있죠. 대부분 여자가 나오는 술집입니다. 박유천 사건으로 인해서 룸이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해 사람들이 알게되었고 이번에 김건고 의혹을 통해서도 재조명 받고 있는 부분이 크죠.일단 김건모가 다니는 술집은 텐카페,쩜오 라고하는 장르의 술집입니다.

 

 

룸살롱 안에서도 여러가제 세부 시스템이 나뉩니다. 큰 틀에서는 룸살롱 이라고 불리지만 그 안에서 일프로,텐프로,텐카페,쩜오,세미,퍼블릭,가라오케 등등 정말 다양한 업소들이 즐비해있죠. 그리고 사람들도 미어터지게 많습니다. 대부분이 유부남들이구요..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이 돈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많이 있습니다. 도가 지나치면 이런 문제들이 생기는 거구요.김건모다 갔던 술집은 텐카페 라는 시스템으로 운영이되고 있습니다.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방은 18개정도가되는 정통의 가게입니다.

 

 

전에는 아띠라는 상호명을 가지고 오랫동안 운영을 했고 메이드라고 이름을 바꾼지는 그리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여기는 20대 아가씨들도 있지만 30대 아가씨들도 많아요. 사람들이 착각을 하는게 술집은 무조건 20대만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유명한 술집에서는 30대 아가씨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30대가 더 잘꾸미고 경험도 많기 때문에 얼굴에서 보여지는 아우라가 있다고 판단 하거든요. 그냥 일반 여배우를 생각하면 됩니다. 아이돌보다 30대이상의 여배우들이 훨씬 더 분위기가 있잖아요. 나이는 별로 상관없어요. 그냥 이쁘면 됩니다.

 

 

이런 가게들은 애들이 사이즈가 좋기 때문에 가게에서도 어느정도 대우를 해줍니다. 대우라는 것이 바로 돈인데 마이킹이라고 해서 선불을 주는 것이죠. 그리고 월급의 개념도 개념도 같이 적용이 됩니다. 가게에 필요한 아가씨라고 생각을 하면 일단, 20일기준(가게마다 조금씩 다름)에 2천만원 그리고 사이드라고 하는 지원금을 지불을 합니다. 그리고 아가씨가 그것만큼의 일을 해주면 되는 것이구요.뉴스를 통해서 보았을떄 김건모는 혼자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가씨를 8명을 앉혔다고 해요.

 

 

보통 아띠일때는 1:5의 시스템인데 지금은 1:7의 시스템으로 바뀌고, 8명을 앉혔다고 하니 1명을 묶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다 나가라고 했다네요..그럼 7명은 보내고 나머지 1명이랑 묶어서 놀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이때 비용이 한명당 11만원 이니까 11*7=77만원, 아가씨 묶음 비용(풀)=150이니까 227만원이 나왔을 가능성이 높네요.물론 술값이랑 기타잡비는 제외한 금액이고 순수 아가씨금액만 입니다. 포함하면 400가까이 나오겟죠.

 

 

김건모는 콘서트로 했다고 해요. 아마 이미 진행중이었던 사안이라 피할 수 없이 진행을 했었겠지만 이러한 소식이 하나 터지면 사실 엄청난 감정소비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관객들은 많이 재미가 없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대응을 할 것인지 향후 지켜보면 되겠지만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이미 김건모가 의혹이 아니라 실제로 그렇게 한것처럼 비난을 받고 있어서 아쉽기도 하네요..

 

 

얼마전 집사부일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프로포즈까지하고 결혼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한 개인 그리고 팬으로써 봤을때는 광징하 안타까운 소식이죠. 그리고 예비신부가 받았을 상처는 더 크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실 남자가 바람을 핀다는건 그냥 이혼을 하자는 이야기죠. 물론 과거에 있었던 일이기는 해도 그런 것들 조차 걸리지 않고 알아도 전혀 좋을게 없는 일입니다. 그냥 숨기며 사는게 좋죠. 어떠한 문제보다 여자문제는 관계를 회복하는데 있어서 불가능이라고 봐요..그러니 결혼을 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정말 조심을 해야하죠..

 

문의 010 4806 8973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요즘 텐프로 아가씨 외모수준